카테고리 없음

엔조이셀, 나의 가치는 441억?? 당신의 가치는?

한번쯤은 2010. 6. 24. 22:05

여러분은 현재 얼마의 재산을 가지고 계십니까?

100만 원? 1억? 아니면, 10억?

그렇다면 여러분의 잠재적 가치는 얼마나 된다고 생각하시나요?

능력이 최고다, 아니다 사람이 재산이다, 의견이 분분한데 정량적으로 얼마나 될지 궁금들 하실 겁니다...

그 사소한 호기심을 해결해 줄 나름의 해답이 '엔조이셀'에서 제시됩니다..

심리테스트 같은 간단한 질문 몇 항을 가지고, 나름대로 그 사람의 사고방식에 대해 평가하는 것 같습니다..

우선 저의 결과를 보여드리자면,

쿨럭;; 441억이 나왔군요....

다른사람 결과를 보지 않아서, 보통 어느정도 나오는지 알 수 없으나 출력된 도형을 보니 맥시멈 크기에 비해 절반도 미치지 못한 영역이 많이 띄는군요...

눈금에 1천억과 2천억이 표시되어 있는 것으로 보아, 작은 오각형에 일치하는 모양이면 1천억 큰 오각형에 꽉차면 2천억이 나올 것 같군요..ㅎㅎ

400억 하면 평생 써도 못 쓸 엄청난 돈인데, 절반에도 못 미치는데도 400억이 나오는걸 보면서 내가 돈으로는 400억을 못 만져봐도 내 주변의 사람들이, 또 내게 주어진 능력과 행운들이 제게 400억의 가치 이상으로 행복을 주고 있다는걸 새삼 실감합니다..

구체적 내역별 가치와 장르별 개인 평가 내용입니다..

제가 인덕이 많군요... 대신 운이 없다고 나오네요 - _ㅠ

재미있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400억을 아파트와 여행 횟수, 자동차, 디카, 그리고 자장면까지 상품화한 각각의 가치를 알려줍니다...

강남의 대형 아파트는 4채 밖에 못사는 반면에, 하루 종일 자장면만 먹고 생활한다면 900년 이상을 살 수 있는 금액이라고 나오네요 ;;;

그냥 시간 날 때 한 번 심심풀이로 해보시고, 현재 나에게 주어진 현실을 불평만 할게 아니라 나의 친구도 그리고 나의 능력도 아니면 나의 성품까지도 소중한 가치를 지닌 자산이라는 점을 다시 한 번 마음에 새기셨으면 하네요...

이상 시험 끝나고 할 짓 없어서 이것저것 관심주고 있는 한 남자사람이었습니다...ㅋ